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암 명의 BEST 5 및 전문병원 100% 총정리

by 아르기닌℡Ⅷ 2023. 5. 26.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간, 사망률도 2위로 악명높은 암종입니다. 신약개발과 다양한 치료방법들이 발전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사망률을 보이는 간암이기에 명의를 찾는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간암 명의 BEST 5 및 전문병원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암 명의/전문병원 바로가기

서울대학병원
서경석 교수
건양대병원
최인석 교수
분서대병원
한호성 교수
서울아산병원
황신 교수
삼성서울병원
김종만 교수
서울아산병원
간암센터
삼성서울병원
간암센터
서울대병원
간암센터
서울성모병원
간담췌외과

 

간암 명의 BEST 5

간은 재생이 잘되는 장기이기 때문에 암조직만 잘 제거하고 남은 간을 재생시킬수 있습니다. 수술법도 다양하고 치료제도 많이 개발되고 있기에 좋은 의사를 만나는게 완치에 한발 다가서는 길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간암 명의에는 누가 있을까요?

 

 

1. 서경석 교수 - 서울대학교 병원

서경석 교수는 국내 간이식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권위자입니다. 많은 임상경험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가 축적된 명의여서 간이식이 필요한 간암환자이 큰 선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서경석 교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최인석 교수 - 건양대학교 병원

최인석 교수는 국내 최고의 복강경 간절제술 실력자로, 간암·담도암·췌장암 수술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분입니다. 서울 외 지역에 있는 병원임에도 불구하고 최인석 교수가 이끄는 외과는 우수한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최인석 교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한호성 교수 - 분당 서울대 병원

한호성 교수는 간절제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도 상위 0.1%에 해당하는 권위자입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세계적으로도 최고 전문가로 선정되었고 그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환자를 돌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한호성 교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4. 황신 교수 - 서울 아산 병원

황신 교수는 간이식 수술 초창기 시절부터 환자의 모든 경과를 추적, 분석한 데이터를 분석해 안전한 간 절제 범위부터 시뮬레이션 자료까지 안전하고 효율적인 수술을 하는걸로 유명합니다. 환자들에게는 자상하고 따뜻하셔서 인기 있는 명의 중 한분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황신 교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5. 김종만 교수 - 삼성서울병원

김종만 교수는 재발한 간암에 복강경 수술을 할 수 있다는 연구를 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환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며 좋은 예후를 보일수 있는 시도기 때문에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주신다고 해서 환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김종만 교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간암 전문병원

간암은 생존률이 높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대형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각 지역별 대표하는 간암 전문병원은 어디일까요?

 

 

1. 서울 간암 전문병원

서울아산병원 간암센터 바로가기

삼성서울병원 간암센터 바로가기

연세 세브란스병원 간암센터 바로가기

서울대학교병원 간암센터 바로가기

서울성모병원 간담췌외과 바로가기

 

 

2. 그 외 지역 대장암 전문병원

칠곡경대병원 간담췌외과 바로가기

양산부산대병원 간암클리닉 바로가기

원광대학교병원 간담췌외과 바로가기

전북대학교병원 간담췌외과 바로가기

화순전남대병원 간담췌외과 바로가기

 

각 지역별 간암을 전문으로 치료할수 있는 대학병원을 알아봤습니다. 치료부터 케어까지 여러가지 사항 체크하여 병원 서택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간암 명의 BEST 5 및 전문병원 100% 총정리해서 알아봤습니다. 간암은 암이 진행되고나서 발견하는경우가 많고 사망률이 높은 편이지만 치료를 잘받으면 완치율이 올라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명의와 전문 병원 선택에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