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장암 명의 BEST 5 및 전문병원 100% 총정리

by 아르기닌℡Ⅷ 2023. 5. 25.

대장암은 어떤 의사가 수술 및 예후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생존율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명의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지금부터 대장암 명의 BEST 5 및 전문병원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장암 명의/전문병원 바로가기

삼성서울병원
김희철 교수
칠곡경대병원
최규석 교수
서울대병원
정승용 교수
분당 서울대
강성범 교수
서울성모병원
이윤석 교수
삼성서울병원
대장암센터
서울성모병원
대장항문외과
칠곡경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서울대병원
대장암센터

 

대장암 명의 BEST 5

대장암은 치료법도 다양하고 수술을 완벽하게 제대로 받아야 완치 이후에도 삶의 질이 높아지기에 명의를 찾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대장암 명의는 누가 있을까요?

 

 

1. 김희철 교수 - 삼성서울병원

삼성서울병원 김희철 교수는 좋은 인상과 친절한 설명으로 환자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그에 걸맞는 뛰어난 수술실력으로 명의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 분입니다. 그만큼 예약대기가 길지만 섬세한 수술실력을 필요로 한다면 꼭 진료보시길 바랍니다. 하단 링크에서 김희철 교수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최규석 교수 - 칠곡경북대병원

칠곡경대병원 최규석교수는 서울지역이 아니고 소위 말하는 BIG5 병원도 아닌 지방까지 환자들을 찾게 만듭니다. 항문을 최대한 살리는 방식으로 수술을 하시는 편이고 대장암 로봇수술의 대가라고 알려져 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하신분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최규석 교수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정승용 교수 - 서울대병원

정승용 교수는 세계 최초로 진행된 직장암 복강경 수술의 안전성을 입증해 화제를 모았습다. 최소한만 절개를 하다보니 수술 후 회복속도가 뛰어나게 빠르고 예후가 좋은편입니다. 환자들에게 다정다감하신걸로도 유명해서 환자선호도가 아주 높은편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정승용 교수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4. 강성범 교수 - 분당 서울대병원

분서대 강성범 교수는 환자들에게 최선의 진료를 행하면서 연구를 통한 발전에도 힘을 쓰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꼼꼼하고 설명을 잘해주신다는 환자들의 평이 자자해서 인기있는 명의 중에 한분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강성범 교수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5. 이윤석 교수 - 서울성모병원

성모병원 이윤석 교수는 최고의 수술 테크닉은 물론이고 수술 후에 나타나는 합병증에서도 뛰어난 위기관리능력을 보여주는 대장암 해결사입니다. 대장암 환자들이 가장 신경쓰는 항문보존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시는 분이기 때문에 예약대기가 긴편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이윤석 교수님의 진료 시간 체크 및 예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대장암 전문병원

대장암은 치료와 치료 외적인 케어가 중요하기 때문에 이 두가지 요소를 잘 충족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것이 좋습니다. 각 지역별 대표하는 췌장암 전문병원은 어디가 있을까요?

 

 

1. 서울 대장암 전문병원

 서울아산병원 대장암센터 바로가기

삼성서울병원 대장암센터 바로가기

서울대병원 암병원 대장암센터 바로가기

신촌세브란스 암병원 대장암센터 바로가기

서울성모병원 대장항문외과 바로가기

 

2. 그 외 지역 대장암 전문병원

 칠곡경대 병원 대장항문외과 바로가기

 양산부산대 병원 대장암클리닉 바로가기

 원광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 바로가기

 전북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 바로가기

 화순전대 병원 대장항문외과 바로가기

각 지역별 대장암을 전문으로 하는 대학병원을 알아봤습니다. 대장암은 지방에도 의료진과 시스템이 잘 갖춰진 경우가 많으니 여러가지 사항 잘 체크하여 병원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장암 명의 BEST 5 및 전문병원 100% 총정리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장암은 생존율이 매우 높은 착한암에 속합니다. 비교적 치료 성적이 좋은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완치 후 삶의 질을 높일수 있게 병원과 명의 선택에 집중하셔서 좋은 예후를 얻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