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추천

잠 잘오는 영양제 BEST.5 꿀잠 아이템 추천

by 아르기닌℡Ⅷ 2021. 8. 18.

쉽사리 잠에 들지 못해 힘드신가요? 각종 스트레스와 건강 문제로 불면증 환자가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잠 잘오는 영양제 BEST.5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 잘오는 영양제 BEST.5

1. 홍경천 알파

홍경천 알파는 스트레스로 인한 만성피로 개선 및 활력 에너지를 주어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입니다. 신비한 황금 뿌리로 불리는 홍경천추출물을 비롯해, 나이아신, 테아닌, 귤껍질 분말, 복분자 분물, 비타민, 미네랄, 홍삼 농축약, 타우린 등 건강에 좋은 각종 부원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하루 한 알로 복용도 편해 선호도가 높습니다. *가격 9,900(3개월)

 

 

2. 삼성제약 굿밤 선테아닌

삼성제약 굿밤 선테아닌L-테아닌을 주원료로 하여 정신적인 안정감과 더불어,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는 영양제입니다. 마그네슘, 판토텐산, 아연, 비타민B6가 함께 들어있어 깊은 수면에 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가격 30,900(2개월)

 

3. 수면시간 락티움

락티움은 유단백가수분해물을 넣어 수면의 질을 한층 높인 제품입니다. 식약처에서 수면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실제 인체실험 결과 입면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 유의미한 효과가 검증된 제품입니다. *가격 54,400(30/1개월)

 

4. 알쓰리 단밤

알쓰리 단밤은 락티움을 넣어 깊은 수면을 유도하는 제품입니다. 과학적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로 장기간 섭취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 영양제로 수면효율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홍경천추출물과 L-테아닌,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수면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이 들어있어 불면증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가격 37,250(30/1개월)

 

 

5. 테아닌 250

테아닌 250은 긴장된 신체를 완화시키고 평온함을 가져다 줌에 따라 피로 해소, 스트레스 감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제품입니다. 더불어 아연, 비타민B6, L-트립토판 등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좋으며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데 좋은 영양제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 32,000(1개월)

 

불면증 해결하려면

1. 잠든 시간과 상관없이 기상시간을 정확히 합니다.

2. 잠이 들어야 하는 시간에 강박을 가지지 않습니다.

3. 침대는 오직 잠을 잘 때만 써야 합니다.

4. 졸음이 올 때 잠자리에 듭니다.

5. 잠이 들기 전 목욕, 독서 등 수면 패턴을 만들어 줍니다.

6. 낮잠을 자지 않습니다.

7. 하루 30분 가벼운 운동을 통해 몸을 이완시켜 줍니다.

8. 술에 의존하여 잠을 자지 않습니다.

9.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를 피합니다.

10. 수면 2시간 전부터는 음료를 일체 마시지 않습니다.

11. 잠자리에 누워 잡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12. 적정 온습도를 유지해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잠 잘오는 영양제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말씀드린 영양제는 장기간 복용해도 건강에 문제가 없는 제품들이므로 걱정하지 않고 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장기복용 시, 의존성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먹기 보다는 깊은 수면이 잘 안될 때 이용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