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레이저 제모 후기, 깔끔하게 마무리

by 아르기닌℡Ⅷ 2022. 6. 1.

레이저 제모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턱과 인중에 수염이 워낙 심해서 점심만 지나도 지저분해 보여 늘 스트레스였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직접 경험한 남자 레이저 제모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레이저 제모 전/후 주의사항
레이저 제모 최저가는 얼마?
여자 브라질리언 레이저 후기
셀프 제모방법 BEST.4

 

남자 레이저 제모 후기

제모 받기 전 상태

저는 오후 1시 정도만 되어도 수염이 거뭇거뭇하게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점심에 따로 전기면도기를 이용해 면도를 2~3차례 했었는데요. 이로 인해 턱과 인중 주변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현상이 지속되었고 심한 경우 모낭염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모낭염 부위 중 일부는 색소침착까지 생겨서 피부가 전체적으로 어두우 보이는 현상이 지속되었고, 결국 레이저 제모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피부과 3곳에서 상담을 받았고 모두 수염 두께가 워낙 두꺼워 10회(1개월에 1회씩)는 받아야 한다는 공통적인 의견이었습니다.

 

피부과 중에 가장 시술 경험이 높은 병원을 선택했고, 10회 패키지로 55만원(부가세 포함)에 진행하였습니다. 병원별로 차이가 있지만 단순히 싼 병원이 아닌 경험이 풍부하고 만족도가 높은 병원을 선택하였습니다.

 

 

레이저 제모 주의사항

레이저 제모 전/후,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부작용이나 제모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병원에서도 각별히 요청하는데요. 관련된 내용을 하단 링크에 정리해두었으니 레이저 제모 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저 제모 시술 후기

털이 워낙 굵어 조사율을 강하게 해야하기 때문에 통증이 좀 있을 거라고 사전에 말씀하셨는데요. 실제로 바늘로 쑤시는 듯한 찌릿한 통증 때문에 꾹 참고 견디는 수준이었습니다.

 

1회차에는 거의 차이가 없었고 3회차(3개월) 정도 되니 털의 개수가 압도적으로 줄어드는 게 눈에 띄었습니다. 털도 가늘어진 느낌이 나서 면도하는데 훨씬 부드럽고 편한 느낌도 났습니다. 확실히 털이 자라는 속도도 줄어들어 아침 면도 1회만으로도 저녁까지는 수염 걱정이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3~4회차 때 모낭염이 생겨 스테로이드제를 발랐고, 며칠 간 보기 싫은 노란색 염증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10회차를 완료한 후, 솜털 이외에 굵은 털은 자라나지 않았고 확실히 면도에 대한 스트레스가 확연히 줄었습니다.

 

시술 완료 후, 가는 솜털이 나기 때문에 거뭇거뭇한 느낌이 사라졌고, 대체적으로 털이 나지 않아 확실히 효과가 컸습니다. 담당의 말로는 1~2년 정도 지나면 다시 제모를 해야할 수도 있는데 지금처럼 10회까지 진행할 정도는 아닐 거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 레이저 제모 후기 요약
 - 시술 횟수 및 기간 : 10회 / 10개월
 - 시술 주기 : 1개월 마다 1회씩
 - 시술 통증 : 10점 기준 8점
 - 시술 만족도 : 100점
 - 시술 후 특징 : 털이 자라나는 속도 더뎌점, 거뭇거뭇한 현상 없어짐, 모낭의 힘이 약해 면도가 쉬워짐, 털이 가늘어져 면도 시 상처가 나지 않음, 전체적으로 얼굴색이 밝아짐.

 

 

셀프 제모 방법 BEST.4

만약 피부과 레이저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집에서 셀프로 제모하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과연 어떤 방법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남자 레이저 제모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처음에 비싼 가격에 시술을 받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지금은 왜 고민을 했을까 생각할 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수염 때문에 스트레스가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레이저 제모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