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저 제모 가격, 최저 시술 비용

by 아르기닌℡Ⅷ 2022. 6. 1.

레이저 제모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레이저 제모는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어서 도대체 얼마가 적당한지 알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지금부터 각종 레이저 제모 가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레이저 제모 전/후 주의사항
남자 턱수염 레이저 후기
여자 브라질리언 레이저 후기
셀프 제모방법 BEST.4

 

레이저 제모 가격

레이저 제모 가격은 성별, 부위, 패키지(병원) 등에 따라 가격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적정 비용을 알고 있어야 시술 받는 피부과의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5회 패키지를 기본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최저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제모 가격

<평균 여성 제모 가격>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제모는 겨드랑이와 다리, 비키니라인 입니다. 최근 시술이 많아지고 있는 브라질리언 제모의 경우, 5회 기준 35 ~ 45만원 정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남성 제모 가격

<평균 남성 제모 가격>

남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모는 턱수염 부위입니다. 대부분 인중을 함께 받기 때문에 5회 기준 40~50만원 정도 금액이 책정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 Q&A

시술 전후 주의사항이 있을까?

시술 전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제모 속도, 부작용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레이저 제모 전과 후에 반드시 주의사항을 인지하고 꼭 지켜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 전후 주의사항은 하단 링크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저 제모는 영구적이다?

아닙니다. 레이저 제모는 5회 시술 완료 시 약 80% 정도의 제모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1~2년 사이에 솜털이 나며 굵은 털이 나는 경우 다시 제모를 진행해야 합니다. *솜털은 발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모는 언제하는 게 좋을까?

레이저 제모 후, 회복에 영향을 주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자외선'입니다. 즉, 되도록 여름 휴가를 기준으로 3~5개월 전에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름 휴가 때 맞춰 하게 되면 완벽한 제모 효과를 볼 수 없을 뿐더러 모낭염 발생확률이 높아지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털이 가능수록 제모가 잘 된다?

아닙니다. 오히려 털이 굵을 수록 제모가 효과적이니다. 그래서 남성 턱수염은 제모 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오히려 털이 가는 여성 솜털의 경우 10회 이상 제모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모 시술 횟수가 많을 수록 좋다?

맞습니다. 제모 시술 횟수가 많아지면 아무래도 털이 가늘어지거나 발모가 멈출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에 따라 상황을 보고 최소 5회 이상의 제모 시술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레이저 제모 가격을 말씀드렸습니다. 대부분의 피부과 레이저 제모는 부가세 별도 가격이니 참고바라며, 단순히 저렴한 가격만 찾기 보다는 1~2만원이 비싸더라도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에게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